베일 벗은 갤럭시 S23 시리즈…2억 화소 카메라
본문
베일 벗은 갤럭시 S23 시리즈…2억 화소 카메라[앵커]오는 17일부터 출시를 앞두고 삼성전자의 새 스마트폰 갤럭시 S23 시리즈가 공개됐습니다.2억 화소 카메라를 선보였는데요 김태종 특파원이 현장에 다녀왔습니다.[기자]삼성전자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일반 모델인 갤럭시 S23과 고급 모델인 S23+(플러스), 최고급 모델인 울트라 등 3종입니다.기존 모델보다 카메라 성능이 향상된 게 두드러집니다.체험관에서 을지로의 어두운 밤거리를 축소한 골목을 갤럭시 S23 울트라로 촬영해보니 화면이 밝은 사진이 나왔습니다.최고급 모델인 울트라의 경우 기존의 두 배 수준인 2억개 화소의 이미지 센서가 내장돼 있습니다.이 화소는 촬영 환경에 따라 2억 개, 5천만 개, 1천200만 개로 자동으로 전환하면서 빛이 적은 밤에도 밝게 촬영할 수 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습니다.밤과 낮의 구분 없이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했다는 겁니다.울트라보다 하위 모델인 갤럭시 S23+와 갤럭시 S23에는 5천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가 장착됐습니다.디스플레이는 갤럭시 S23+와 S23은 기존 모델과 같이 각각 6.6인치와 6.1인치의 플랫 디스플레이가, 울트라 모델은 6.8인치의 엣지 디스플레이가 장착됐습니다.그래픽처리장치 속도가 41% 향상됐고 발열 제어 기능도 강화됐습니다.배터리 용량도 늘었습니다.갤럭시 S23 시리즈는 오는 17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시장에 순차 출시됩니다.가격은 기존 모델보다 15만원 비싸졌습니다.샌프란시스코에서 연합뉴스 김태종입니다.#삼성전자 #언팩행사 #스마트폰 #갤럭시S23시리즈 #2억화소카메라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끝)
이 포스팅은 유튜브 API를 통해 자동 수집되어 등록 되었습니다.
삭제가 필요한 자료가 있으면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삭제가 필요한 자료가 있으면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