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뤼팽

뤼팽이 부활할 시간이 왔다. 25년 전 아버지를 억울한 죽음으로 몰아넣은 프랑스 최고의 재벌 가문. 그들에게 정의의 철퇴를 내리려 청년 아산은 오랫동안 동경했던 영웅으로 다시 태어난다. 수많은 이의 마음을 훔쳤던 그 괴도 신사로.
주연:오마르 시,뤼디빈 사니에,클로틸드 엠
크리에이터:조지 케이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의 감독 루이 르테리에와 《언터처블: 1%의 우정》《투 이즈 어 패밀리》의 배우 오마르 시가 세기의 괴도를 부활시킨다.

영상

뤼팽

회차

뤼팽

  1. 추천 콘텐츠:  챕터 1. 시즌 1: 1화

    그가 오늘 밤 큰 한탕을 노린다. 훔칠 물건은 루브르 경매에 나올 마리 앙투아네트의 목걸이. 최고의 박물관을 뚫을 트릭과 반전은 이미 준비되었다. '빚'을 청산할 계획도.

  2. 추천 콘텐츠:  챕터 2. 시즌 1: 2화

    아버지를 죽음으로 몰아넣은 사건은 누명이었을지 모른다. 진실을 좇아 단서를 쥔 인물을 만나러 가는 아산. 이제 교도소마저 신출귀몰 드나드는 아산의 마술이 시작된다.

  3. 추천 콘텐츠:  챕터 3. 시즌 1: 3화

    놈들이 미끼를 물었다. 경찰의 추적을 따돌리고 드디어 뒤몽 경정과 대면한 아산. 승승장구했던 형사와 고아로 자란 소년. 25년 전 어긋났던 운명의 판도라 상자가 열린다.

  4. 추천 콘텐츠:  챕터 4. 시즌 1: 4화

    아산은 펠레그리니의 치명적 비리를 추적했던 기자를 알게 된다. 그 작자의 욕망에 인생이 파멸한 동지를 만나다니, 복수를 위해 이보다 든든한 아군은 없으리라.

  5. 추천 콘텐츠:  챕터 5. 시즌 1: 5화

    또 한 명의 죽음을 목격한 아산. 충격에 빠지지만 아들을 위해 소설 《기암성》의 배경 에트르타로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기차 안엔 반갑지 않은 얼굴이 기다리고 있는데.

  1. 추천 콘텐츠:  챕터 6. 시즌 2: 1화

    납치된 아들을 찾는 아산, 아산을 추적하는 게디라 그리고 청부업자 레오나르. 서로 이해가 맞물린 세 남자가 노르망디의 버려진 저택에 모이고, 일촉즉발의 순간이 다가온다.

  2. 추천 콘텐츠:  챕터 7. 시즌 2: 2화

    완벽한 미끼를 손에 넣은 위베르. 이번에야말로 아산을 제거하기 위해 뒤몽 경정과 손을 잡고 덫을 준비한다. 가족을 아끼는 아산이라면 절대 빠져나갈 수 없는 덫을.

  3. 추천 콘텐츠:  챕터 8. 시즌 2: 3화

    내 아들을 노렸으니 똑같이 갚아주겠어. 펠레그리니 가문을 안에서 흔들 수 있는 인물이자 옛 연인. 아산은 그녀에게 다시 다가가고, 이제 모든 것이 각본대로 펼쳐질 차례다.

  4. 추천 콘텐츠:  챕터 9. 시즌 2: 4화

    레오나르가 다시 움직인다. 결국 아산의 은신처는 발각되고, 위베르는 뒤에서 모든 증거를 조작한다. 도주하는 아산. 게디라 형사만 알 수 있는 암호를 온라인에 남겨 놓는다.

  5. 추천 콘텐츠:  챕터 10. 시즌 2: 5화

    모든 계획을 무너뜨릴 단 하나의 계획. 위베르를 심판하기 위한 아산과 벤자맹의 마지막 시나리오는 이미 진행되고 있었다. 숨겨진 영리한 공모자의 은밀한 도움과 함께.

  1. 추천 콘텐츠:  챕터 1. 시즌 3: 1화

    곤경에 처한 클레르와 라울을 구하기 위해, 아산은 두 사람을 프랑스 밖으로 피신시킬 계획을 세운다. 판이 커지면서 위험도 더 커진 지금, 그에겐 한 치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다.

  2. 추천 콘텐츠:  챕터 2. 시즌 3: 2화

    석연치 않은 사망 사건이 프랑스를 뒤흔드는 가운데, 게디라와 라울은 이를 믿을 수가 없다. 수수께끼 같은 작은 신문 광고가 옛 유령과 함께 오래전에 사라진 희망을 부활시킨다.

  3. 추천 콘텐츠:  챕터 3. 시즌 3: 3화

    플뢰르와 게디라가 타협을 하는 사이, 벤카셈은 뱅자맹을 찾아간다. 아삼은 가족에게서 눈을 떼지 않은 채, 정체를 알 수 없는 새로운 적의 허점을 노린다.

  4. 추천 콘텐츠:  챕터 4. 시즌 3: 4화

    아산은 어머니를 납치한 일당과 직접 대면하지만, 어머니와 관련된 단서를 얻진 못한다. 그리고 또다시 도박에 가까운 절도 의뢰를 떠맡은 아산은 충격적인 선택을 한다.

  5. 추천 콘텐츠:  챕터 5. 시즌 3: 5화

    점점 의심이 깊어지는 클레르는 직접 조사를 시작한다. 게디라는 뜻밖의 손님을 맞이하고, 소설의 팬으로서 일생일대의 기회를 얻는다.

  6. 추천 콘텐츠:  챕터 6. 시즌 3: 6화

    이제 적의 정체를 알아낸 아산은 가족을 지키고 보복을 피할 방법을 찾아 나선다. 벨카셈은 게디라를 의심하고, 마리아마는 메시지를 보낸다.

  7. 추천 콘텐츠:  챕터 7. 시즌 3: 7화

    오랜 세월이 흐른 끝에 마침내 가족이 재회한다. 켈러를 막아 과거의 잘못을 바로잡고, 이제는 근사하게 퇴장하려는 아산은 마리아마의 도움을 받아 마지막 무대를 준비한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위트 있는,흥미진진
출연
오마르 시뤼디빈 사니에클로틸드 엠니콜 가르시아에르베 피에르수피안 게라브앙투안 고이파르가스 아산데뱅상 롱데즈시린 부텔라마마두 아이다라에탕 시몽루드밀라 마코프스키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센강 아래
In order to save Paris from an international bloodbath, a grieving scientist is forced to face her tragic past when a giant shark appears in the Seine.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쥬라기 월드: 카오스 이론
The Camp Cretaceous gang comes together to unravel a mystery when they discover a global conspiracy that brings danger to dinosaurs — and to themselves.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